출자금 조성과 재무구조 등 6개항 평가 모두 우수한 성적

서산시산림조합, ‘경영우수조합’ 선정

김원균 서산시산립조합장(좌측 두번째)이 조합으로부터 우수조합으로 선정돼 중앙회장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원균 서산시산립조합장(좌측 두번째)이 조합으로부터 우수조합으로 선정돼 중앙회장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산시산림조합(조합장 김원균)이 산립조합 중앙회 경영 평가 및 조합발전에 기여한 공로 등으로 우수조합으로 선정, 중앙회장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지난해 산림청과 산림조합중앙회의 산림경영지술지도평가에서도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된데 이은 쾌거다.

25일 시 산림조합에 따르면 산림조합중앙회는 지난 21일 경영대상 우수 조합과 산림조합 발전 유공자 등을 대상으로 ‘2019년 정기 표창 시상식’을 통해 이 같은 상을 수상했다. 산립조합중앙회 대회의실에서다. 

서산 조합이 경영우수조합으로 선정된데에는 조합원 가입 및 출자금 조성, 사유림경영지도사업, 신용사업, 일반사업, 산림산업, 재무구조 등 6개 항목에 대한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김원균 조합장은 “이번 상 수상의 영광은 조합을 믿고 따라준 조합원과 임업인들의 신뢰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산주와 임업인들의 권익신장 등을 통해 전국 최고의 조합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