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도안 아이파크시티(가칭) 1·2단지 84A, 84B에 18세대 배정
*접수일 2월 15일~3월 7일 오후 6시까지

아산, 탕정지구 시티프라디움 84A, 84B1·2에 8세대 배정
*접수일 2월 14일~21일 오후 6시까지

대전충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15일 중소기업에 장기 근속 중이면서 무주택 세대구성원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대전 도안2-1지구 ‘아이파크시티(가칭)’ 및 아산 탕정지구 ‘시티프라디움’ 아파트 특별공급 추천계획을 공개했다.

공고일 기준 현재 중소기업에 재직 중이면서 과거 경력을 포함해 중소기업에서 재직한 기간이 5년 이상인 근로자이거나, 동일한 중소기업에서 3년 이상 근무한 경력이 있는 근로자면 특별공급 추천을 신청할 수 있다.

중소기업 경력기간 이외 가점 요소로는 수상경력, 기술·기능인력, 국가자격증 보유, 뿌리산업 종사, 제조 소기업 재직, 미성년 자녀 수 등이 있다.

대전 도안 ‘아이파크시티(가칭)’ 및 아산 탕정지구 ‘시티프라디움’ 아파트의 중소기업 근로자 대상 특별공급에 배정된 세대 수는 18세대와 8세대이다.

주택 우선공급 추천 신청서 등 관련 구비서류 제출처는 대전·충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기업환경개선과이다.

신청자는 구비서류를 준비해 등기우편으로 제출하거나 직접 방문해서 제출하면 된다.

신청서 양식 및 기타 첨부서류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대전·충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기업환경개선과(042-865-6132)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대전·충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에서는 추천자를 선별해 대전 도안 ‘아이파크시티(가칭)’는 내달 11일, 아산 탕정지구 ‘시티프라디움’은 오는 25일 해당 건설사에 통보할 예정이다.

추천자는 입주자모집공고문을 확인 후 아파트투유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