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23 19:03 (금)
'이혼 전적 有' 배우 정겨운, 김우림과 침대서 초밀착 스킨십 "엄마한테 혼날 거야"
'이혼 전적 有' 배우 정겨운, 김우림과 침대서 초밀착 스킨십 "엄마한테 혼날 거야"
  • 강나라
  • 승인 2019.02.12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정겨운 이혼, 김우림 (사진: SBS)
배우 정겨운 이혼, 김우림 (사진: SBS)

배우 정겨운이 이혼의 아픔을 딛고 김우림과의 유쾌한 생활을 시작했다.

1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서는 반려자 김우림과의 화끈하고도 달달한 혼인 생활을 공개했다. 

이날 정겨운과 김우림은 평범하지 않은 첫 등장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정겨운은 "일산 미인 아닌 세계적인 미인"이라며 반려자 김우림을 소개, 이에 김우림은 당황하며 "내 입으로 한 말이 아니다"라며 사과의 뜻을 전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후 공개된 일상 속에서의 두 사람은 한몸이 된 듯 좀처럼 떨어질 생각을  하지 못했다.

김우림과의 행복한 아침을 맞이한 정겨운은 반려자의 얼굴 곳곳에 입맞춤을 퍼부었다. 또한 두 사람은 침대 위에서 함께 이를 닦으며 화목한 관계를 과시했다.

누워서 계속되는 두 사람의 양치질, 김우림은 "이건 나랑 오빠만 할 수 있는 신기술"이라며 "이러면 엄마한테 혼날 거야"라고 언급하기도 했다.

한편 배우 정겨운은 지난 2016년 한 차례 이혼을 겪었다. 이혼 전에도 그는 전 반려자와의 알콩달콩한 생활을 공개하며 애정을 드러낸 바 있어 그를 향한 부정적인 시선도 적지 않은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