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4-24 13:33 (수)
'ITZY(있지)' 이채령, 전소미 대신할 댄서?…화제의 '채'자매 "언니 아이즈원, 동생 YG 소속"
'ITZY(있지)' 이채령, 전소미 대신할 댄서?…화제의 '채'자매 "언니 아이즈원, 동생 YG 소속"
  • 강나라
  • 승인 2019.02.11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ZY(있지)' 이채령, 이채연 (사진: JYP 엔터테인먼트)
'ITZY(있지)' 이채령, 이채연 (사진: JYP 엔터테인먼트, SBS)

걸그룹 'ITZY(있지)'가 MV 선공개로 대중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11일 'ITZY(있지)' 측은 공식 SNS을 통해 타이틀곡 '달라 달라' MV를 선공개했다.

이날 선공개된 MV 속에는 아리따운 외모를 과시하면서도 에너지를 뿜어내는 'ITZY(있지)'의 모습이 담겨 있다.

파워풀한 'ITZY(있지)' 멤버들 중, 아이즈원 이채연을 빼다박은 모습으로 눈길을 끄는 이가 있다. 바로 이채령. 

이채령은 이채연의 동생으로 앞서 여러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에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신인에도 불구, 어마어마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이채연과 이채령은 그들만큼 실력을 보유한 동생이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그녀들의 동생은 YG에 발탁된 이채영이다. 지난 2014년 YG 측은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직접 이채영을 데려오고 싶다는 의견을 제시했고 그녀도 '평소 YG의 가수가 되는 게 꿈이었다'고 말해 일이 일사천리로 진행됐다"며 그녀의 영입 소식을 전했다.

한편 우월한 춤 실력으로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모았던 JYP 연습생 전소미는 지난해 계약을 해지한 바, 그녀를 대신해 댄서 자리에 오른 'ITZY(있지)' 이채령을 향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