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어울림마당 행사 및 동아리 지원 역할… 2월 14일과 15일 이틀간 모집

청소년어울림마당 행사 모습
청소년어울림마당 행사 모습

 

대전 동구는 오는 14일부터 15일까지 2019년 청소년 어울림마당과 청소년 동아리 지원에 참여할 운영기관을 공개 모집한다.

구는 문화예술, 스포츠 등을 소재로 한 공연, 경연, 놀이체험 등 청소년들의 다양한 재능을 발산할 수 있는 청소년어울림마당과 공통의 관심사를 기반으로 자율적으로 활동하는 모임인 청소년 동아리를 지원하고 있다.

구는 더욱 풍성하고 알찬 행사 및 동아리 지원을 위해 14일과 15일 이틀간 올해 운영기관 공모 신청을 접수한다.

신청 자격은 공고일 현재 대전시에 본부(지부)를 두고 청소년 육성을 주된 목적으로 설립된 청소년 시설 및 단체다.

신청은 동구청 홈페이지에서 신청서와 사업계획서, 단체소개서 등을 다운받아 작성한 뒤 구청 여성가족과 청소년담당 앞으로 방문 또는 우편 접수(2월 15일 18:00까지 도착분에 한함)하면 된다.

선정 단체는 오는 5~12월까지 청소년 어울림마당과 청소년 동아리 운영 지원 사업을 맡게 되며, 선정은 모집 이후 심사위원회 심사를 거쳐 이번달 중 결과를 발표할 계획이다.

구 관계자는 “이번 모집을 통해 눈높이에 맞는 콘텐츠 개발로 청소년어울림마당 및 동아리 지원이 업그레이드 될 수 있길 기대한다”며 “모집에 청소년 지원에 관심이 높은 단체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사업신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동구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청소년어울림마당 행사 모습
청소년어울림마당 행사 모습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