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자료제공=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설 이후 소비 촉진을 위한 '포스트 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갤러리아 멤버십카드로 단일매장에 30·60·100·200·300·500만 원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5% 갤러리아상품권을 증정하고, 당일 5만 원이상 구매한 고객 중 300명에 한해 공정무역 초콜릿인 ‘이퀄 초콜릿’을 밸런타인데이 기념으로 3층 사은품데스크에서 증정한다.

아울러 취학, 배정, 합격통지서를 지참해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담긴 금액할인권 4종을 증정하고, 8층 행사장에서는 신학기 가방 인기 브랜드의 상품을 한 곳에서 비교해 구매할 수 있는 신학기 학생 가방 대전이 뉴발란스, 데상트, 디스커버리, 뉴에라 등 브랜드가 참여한 가운데 진행된다.

아동 신학기 가방세트 제안전은 5층 행사장에서 열린다.

2층 행사장에서는 겐죠, 엠포리오아르마니, 듀퐁 슈즈, 막스마라, 맨온더본, 엘본더스타일 등 브랜드가 참여한 해외명품대전이 810일까지 펼쳐진다. 

1층 행사장에서는 2019년 봄 상품을 제안하는 입생로랑 온카운터 메이크업 쇼가 진행된다.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제이에스티나, 스톤헨지, 티르리르 브랜드가 참여한 패션 액세서리 특집전과 탠디 슈즈 특가전이 열리고, 4층 행사장에서는 GGPX 겨울/봄 이월상품대전이, 5층 행사장에서는 일년에 단 한번 열리는 비너스 특가 상품전을 만나 볼 수 있다. 

7층 행사장에서는 엠폴햄, 폴햄, TBJ 특집전이, 9층 홈&리빙 매장에서는 WMF 특별 초대전과 바세트 창립 특가 상품전과 세사 이월상품전이 열리고, 10층 갤러리에서는 야마하 신학기 대전이 진행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