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바이 야우리시네마”..내달 CGV로 재탄생
“굿바이 야우리시네마”..내달 CGV로 재탄생
  • 황재돈 기자
  • 승인 2019.01.23 16:5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우리시네마가 다음달 17일 영업을 종료 후 2월 말 CGV천안터미널로 개장한다.
야우리시네마가 다음달 17일 영업을 종료 후 2월 말 CGV천안터미널로 개장한다.

천안시민의 문화생활 한 축을 담당해온 야우리시네마가 역사 속으로 사라진다. 이를 대신해 2월 말부터는 ‘CGV천안터미널’점이 들어설 예정이다.

야우리시네마는 다음달 17일 영업을 종료 후 2월 말 ‘CGV천안터미널’로 개장한다고 23일 밝혔다.

㈜아라리오가 운영하는 야우리시네마는 2001년 9월 8개관으로 개장했다. 당시 천안에서 볼 수 없었던 멀티플렉스 형태의 과감한 운영으로 이목을 끌기도 했다.

현재는 10개관, 1700여 석을 갖추고 있으며, 전국 관람객 동원순위에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특히, 야우리시네마는 ㈜아라리오 김창일 회장의 뜻에 따라 ‘영화상영 전 광고’를 하지 않아 호평을 받아왔다.

㈜아라리오 관계자는 “CGV와 함께하기로 한 결정은 최근 모바일 기기로 영화를 보는 등 다변화된 영화관련 환경에 대응하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 모바일 예매와 다양한 특별관(스크린X)에서 영화 관람이 가능해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GV천안터미널 소개는 개장 시점에 맞춰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빨간가방 2019-01-24 04:10:17
야우리라는 이름은 이제 역사속으로...? 너무 아쉬울뿐 . 빳빳한 종이티켓도, 영화상영전 광고가 없는것도, 저렴한 가격에 좌석별차등제가 없는게 야우리의 정말 큰 장점이었는데.. 씨킴 그러지말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