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대전 서구청장실에서 장종태 서구청장(왼쪽에서3번째)과 갤러리아타임월드 이현진 사업장장(왼쪽에서 4번째), 이창민 대한제과협회 서구지회장 (오른쪽에서 2번째)이 참석한 가운데 서구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있다.
장종태 서구청장(왼쪽에서 세 번째)과 갤러리아타임월드 이현진 사업장장(왼쪽에서 네 번째), 이창민 대한제과협회 서구지회장 (오른쪽에서 두 번째)이 23일 대전 서구청장실에서 열린 설 맞이 사랑 나눔 기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23일 대전 서구청장실에서 장종태 서구청장과 갤러리아타임월드 이현진 사업장장이 참석한 가운데 서구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설날 떡국 떡’ 및 ‘사랑의 빵’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설 맞이 사랑 나눔’ 행사의 일환으로 이날 전달한 후원금은 소외계층을 위한 떡국떡 1000kg(600만 원 상당)과 서구 지역내 복지기관에 매월 전달될 '사랑의 빵'을 만들기 위한 재료구입비로 사용하게 된다.

사랑의 떡국떡 후원행사는 매년 설을 맞아 진행하는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설날의 정을 느낄 수 있도록 지역 주민센터를 통해 각 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지난 2014년부터 매년 진행하는 사랑의 빵 후원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정성이 담긴 제과, 제빵을 전달하기 위해 시작한 행사로 대한제과협회 서구지회 회원들의 도움과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임직원들이 모은 사회공헌기금으로 펼쳐지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