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캐슬(SKY캐슬)' 17회

'스카이캐슬(SKY캐슬)' 17회 (사진: JTBC '스카이캐슬(SKY캐슬)')
'스카이캐슬(SKY캐슬)' 17회 (사진: JTBC '스카이캐슬(SKY캐슬)')

곧 베일을 벗을 '스카이캐슬(SKY캐슬)' 17회에 대한 세간의 기대감이 날로 커지고 있다. 

지난 16일 JTBC 측에서는 '스카이캐슬(SKY캐슬)' 17회 예고 영상을 선보였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에서는 등장인물들의 감정선이 극에 달하는 모습들이 담겨 있어 많은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드라마의 인기에 힘입어 '스카이캐슬(SKY캐슬)' 17회 예고 영상의 조회수가 가파른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는 상황.

그러나 예고 영상이 공개된 당일, 증권가 중심으로 17회 대본 파일이 확산되고 있어 큰 파문이 일고 있다.

게다가 이를 접한 일부 누리꾼들은 파일 속 인물의 대사과 행동 묘사 등이 '스카이캐슬(SKY캐슬)' 17회 예고 영상과 들어맞고 있다고 주장, 이에 제작진 측은 "확산 경로를 파악해 법적 대응을 진행할 예정이다"라는 입장을 전했다.

한편 '스카이캐슬(SKY캐슬)' 17회 예고 영상에서는 차민혁(김병철 분) 집에 정체불명의 커다란 물건이 들이닥쳐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물건의 정체 및 충격적인 진실이 드러날 '스카이캐슬(SKY캐슬)' 17회는 오는 금요일 11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