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민과의 참다운 소통 중심으로 10일간..."군민의 소리 직접 들을 것"

오는 14일부터 10일간 김돈곤 청양군수가 연초 읍면순방에 나선다.
오는 14일부터 10일간 김돈곤 청양군수가 연초 읍면순방에 나선다.

김돈곤 청양군수가 오는 14일부터 10일간 연초 읍면순방에 나선다.

‘변화’와 ‘행복’을 올해의 군정 핵심어로 정한 김 군수는 14일 청양읍을 시작으로 25일 비봉면까지 참다운 소통을 주제로 주요군정을 소개하면서 군민의 목소리를 경청할 계획이다.

김 군수는 특히 보건의료원 전문의 배치, 경로당 운영비 증액 등 새로운 정책이 가져올 군민 삶의 긍정적 변화를 환기하면서 미래에 대한 확신 공유에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이번 순방에서 주민과의 대화는 매일 오후 3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며, 건의사항은 사전접수 없이 현장에서 자유롭게 발언할 수 있다.

주민과의 대화에 앞서 김 군수는 읍면 분회경로당, 보건지소 포함 유관기관, 자율방범대 등을 차례로 방문해 새해 덕담과 고충을 나누고, 자발적이고 적극적인 군정 참여를 당부할 예정이다.

이어 김 군수는 직원 격려 후 각 읍면장으로부터 현안사항을 보고 받고, 원활한 사업추진과 관련한 지원책을 강구하게 된다.

올해 주요군정 소개는 윤종인 기획감사실장이 오후 2시 40분부터 20분간 홍보동영상 상영과 함께 진행한다.

김돈곤 군수는 “남루한 과거를 벗고 품위 있는 미래로 가려면 반드시 새 옷을 입어야 한다”며 “참소통을 통해 군민 모두가 함께 변화하겠다는 의지를 다지는 순방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순방 일정은 ▲14일 청양읍 ▲15일 운곡면 ▲16일 대치면 ▲17일 정산면 ▲18일 목면 ▲21일 청남면 ▲22일 장평면 ▲23일 남양면 ▲24일 화성면 ▲25일 비봉면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