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 9일까지 2일간 민원봉사실 설 연휴 철도승차권 예매창구 운영

청양군이 8일부터 이틀간  설 명절 귀성객의 편의를 도모하고자 설 철도승차권 예매에 들어간다.
청양군이 8일부터 이틀간 설 명절 귀성객의 편의를 도모하기위해 설 철도승차권 예매에 들어간다.

청양군이 8일부터 이틀간  설 명절 귀성객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설 철도승차권 예매에 들어간다.

예매 대상은 2월 1일부터 7일까지 7일간 운행하는 무궁화호 이상(관광전용열차 포함) 지정 좌석에 한하며, 1회당 6매 이내, 1인당 최대 12매까지 구입할 수 있다.

군에 따르면 8일은 경부, 경전, 동해, 충북선 등의 승차권을, 9일은 장항, 호남, 전라, 중앙, 태백선 등의 승차권을 판매한다.

승차권 군 민원봉사실에서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2시간 동안 예매할 수 있으며 레츠코레일 홈페이지에서 오전 7시부터 오후 3시까지 예매가 가능하다.

잔여 승차권은 판매는 철도역, 레츠코레일 홈페이지, 코레일톡·철도고객센터(ARS포함)에서 오는 9일 오후 4시부터 예매 가능하다.

청양군은 민원편의 도모를 위해 1998년부터 한국철도공사와 승차권판매 대리점(지자체) 계약을 체결하고 승차권판매 창구서비스를 운영해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설 명절 철도승차권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청양군청 민원봉사실이나 철도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