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1-24 18:07 (목)
'SKY캐슬'(스카이캐슬) 결말, 혜나 사망·황치영 불륜설 '눈길'…"우주 커터칼 의혹도"
'SKY캐슬'(스카이캐슬) 결말, 혜나 사망·황치영 불륜설 '눈길'…"우주 커터칼 의혹도"
  • 강나라
  • 승인 2019.01.06 1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Y캐슬'(스카이캐슬) 결말

SKY캐슬 스카이캐슬 결말 (사진: JTBC '스카이캐슬')
SKY캐슬 스카이캐슬 결말 (사진: JTBC '스카이캐슬')

'SKY캐슬'(스카이캐슬)이 결말까지 단 6부만을 남겨두고 있다.

지난 5일 JTBC 'SKY캐슬'(스카이캐슬)에서 김혜나(김보라 분)의 사망을 암시하는 장면이 포착되며 큰 파란을 예고한 가운데 결말을 앞두고 누리꾼들의 다양한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이날 방영된 '스카이캐슬' 마지막 장면에선 김혜나가 추락 후 생사를 오가는 듯한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들 사이에선 그녀의 사망설이 유력시되고 있다.

또한 일각에선 '스카이캐슬' 주인공들의 영상 예고편에서 황치영(최원영 분)만 조명의 각도가 반대 시점에서 시작된다는 점에 주목, 그에게도 한차례 갈등이 찾아올 것으로 예상했다.

특히 극중 진진희(오나라 분)가 황치영에게 알 수 없는 설렘을 느낀 것에 더해 배우 최원영이 직접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4'에서 "(황치영은) 불구덩이에 들어가는 캐릭터"라고 소개했던 바, 두 사람의 불륜설이 제기되며 많은 이들을 충격에 빠뜨리기도 했다.

이어 지난 5일 방영분에서 황우주(찬희 분)가 엄마 이수임(이태란 분)의 등장에 '드르륵' 소리와 함께 손을 감추는 장면이 포착, 일각에선 우주가 친모의 사망에 대한 트라우마로 자해를 시도해온 것이 아니냐는 의견이 제기되기도 했다.

현재 일부 시청자들은 '스카이캐슬'의 드라마 OST인 'We All Lie'에 맞춰 각 입주 가정들에 감춰왔던 비밀들이 드러난다고 추측, '스카이캐슬'의 결말이 성큼 다가온 시점에서 아직까지 뚜렷한 갈등을 겪지 않은 진진희와 황치영의 가정을 향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스카이캐슬'은 오는 12일 2019 아시안컵으로 인해 결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