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팬텀싱어2에서 선보였던 파워풀하면서 클래시컬한 하모니를 선보였던 미라클래스의 대전 공연이 개최된다.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세계적인 바리콘 김주택, 보석같은 보이스의 뮤지컬 스타 박강현, 건강하고 섹시한 음색의 스핀토 테너 정필립, 크로스오버형 만능 베이스 한태인의 하모니를 들을수 있다.

지난 10월에 발매한 첫 번째 데뷔 앨범 ‘로만티카’의 신곡들과 방송을 통해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대표적인 곡들로 무대를 채울 에정이다. 미라클라스의 기적과도 같은 하모니를 생생한 라이브로 만나보자.

공연명 : 2018 미라클라스 전국투어 콘서트 '로만티카'

장르 : 대전라이브콘서트 공연

날짜 : 2018년 12월 28일(금)

시간 : 오후 7시 30분

장소 : 대전예술의전당 아트홀

티켓정보 : R석 121,000원, S석 99,000원, A석 77,000원, B석 55,000원

관람등급 : 만 7세이상

올해로 5회를 맞이하는 퓨전국악밴드 Eidos(에이도스)의 정기연주회 ‘Up Tempo’ 는 판소리와 민요들을 재편곡한 음악들과 Eidos의 순수창작곡들로 이루어진 공연으로, 음악뿐 아니라 미술 퍼포먼스, 버블아트쇼, 현대무용이 결합한 새로운 시도와 도전으로 가득 찬, 젊은 음악인들의 열정에 찬 도전과 아이디어가 넘치는 공연이다.

공연명: 제5회 퓨전국악밴드 에이도스 정기연주회

장르: 대전국악 공연

날짜: 2018년 12월 30일(일)

시간: 오후 3시 30분

장소 : 대전평송청소년문화센터 대극장

티켓정보: 전석 2만원

관람등급: 8세(초등학생)이상 관람가

소요시간: 70분

주최/기획: EiDOS

시메트리아 앙상블(Simmetria Ensemble)은 음악감독 겸 비올리스트 설희영을 주축으로 연주와 교수로 꾸준히 활동 중인 바이올리니스트 송치경, 임경원과 비올리스트 이도영, 첼리스트 주윤경, 양승춘, 피아니스트 한정강, 은여인 등 대전의 향토음악인들이 모여 위대한 음악가들의 학구적 실내악 작품을 연구하여 클래식 본연의 깊이 있는 음악세계를 선보이기 위하여 결성한 앙상블 단체이다. '시메트리아(Simmetria)'는 이탈리아어로 '균형', '조화'라는 의미로, 학구적인 음악과 대중적인 즐거움의 균형과 원로 음악인과 신진 음악인의 조화를 이룬다는 의미를 가진다. 이번 연주는 대중적으로 잘 알려진 클래식 작품 모차르트 피아노 협주곡 제21번의 2악장과 슈만의 미르테의 꽃 가곡집 중 헌정을 리스트가 편곡한 곡을 피아니스트 한정강의 연주로 감상할 수 있으며, 헨리 퍼셀의 압델라자르 모음곡과 골터만의 카프리치오, 바르톡의 루마니안 민속 무곡과 글린카의 웅장한 6중주 내림마장조 등 다양한 클래식 본연의 즐거움과 감동이 있는 작품들이 연주될 예정이다.

공연명 : 2018 시메트리아 앙상블 창단연주회

장르 : 대전클래식 공연

날짜 : 2018년 12월 29일(토)

시간 : 오후 5시

장소 : 대전예술의전당 앙상블홀

티켓정보 : 전석 1만원

관람등급 : 만 7세이상

소요시간 : 80분

주최/기획 : 시메트리아 앙상블, 스펙트럼(주)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