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구시니어클럽(관장 김문규)은 11일 오후 2시 대덕구청 대강당에서 박정현 구청장, 서미경 구의회의장, 이광희 디트뉴스24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8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평가회를 개최했다.

대덕구시니어클럽(관장 김문규)은 11일 오후 2시 대덕구청 대강당에서 박정현 구청장, 서미경 구의회의장, 이광희 디트뉴스24 대표이사 등 내빈과 참여어르신 300여명을 모시고 2018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평가회를 개최했다.

지난 3월 발대식에 이은 이번 평가회는 노인일자리 참여 어르신들이 사업의 시작과 끝을 함께 기뻐하고 축하하는 의미 깊은 자리로 만들어졌다.

평가회는 노인일자리 동영상 상영, 사업보고, 우수 기업 및 참여자 시상, 축하공연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으며, 어르신들이 올해 활동성과를 되새겨보고 2019년 새해 소망과 다짐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대덕구시니어클럽은 금년 아파트택배사업, DSC다과류유통사업(다온), DSC친환경세차사업 등 22개 사업단에서 12억 원의 매출액을 올리고 있다.

대덕구시니어클럽 김문규 관장은 “올 한해 어르신들께서 무탈하게 노인일자리에 참여하여 주심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내년에는 보다 많은 어르신들이 일자리를 통해 행복과 건강을 충전할 수 있도록 어르신들의 능력과 적성에 맞는 노인일자리를 창출 확대하는데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