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도안교원에듀타운’ 주택홍보관이 17일 개관한 후
주말과 휴일 사흘 동안 많은 방문객들이
찾아와 문전성시를 이뤘다.

대전시 유성구 복용동 일원에 들어서는 대전 ‘도안교원에듀타운’이 17일 주택 홍보관 개관 후 신도시 생활권을 장점으로 조합원을 모집하고 있다.

대전 ‘도안교원에듀타운’은 지하 1층~지상 27층, 총 12개동 규모로 982세대(예정)로 구성된다.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68㎡~84㎡ 중·소형 평형대 위주로 설계된다.

3면 발코니로 넓은 공간활용 및 270도 쾌적 전망을 바탕으로 전 세대 남향위주 배치와 4-Bay 특화설계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단지 내에는 운동시설과 휘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작은도서관, 키즈놀이터, 어린이집, 수변공원 등 입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공동시설을 마련할 계획이다.

‘도안교원에듀타운’ 관계자는 “대전 도안교원에듀타운은 지난 2017년 6월 3일 주택법 개정 이후 조합원 사전모집신고필증을 수령했으며, 토지는 도시개발법에 의해 사업부지면적 2/3와 토지소유자 1/2 동의를 확보하면 되기 때문에 일반 지역주택조합보다 토지확보가 용이하다. 안전한 금액 보관을 위해 신탁계좌를 이용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대전 ‘도안교원에듀타운’ 신규조합원은 조합설립인가 신청일 기준 세종, 대전, 충남에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 세대주 또는 전용면적 85㎡이하 1채를 소유한 세대주면 청약통장 필요 없이 누구나 가입 가능하다.

주택 홍보관은 대전시 유성구 봉명동에 위치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