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1-16 21:28 (금)
공주 MG삼성새마을금고봉사회 '소아암 바자회'
공주 MG삼성새마을금고봉사회 '소아암 바자회'
  • 김형중 기자
  • 승인 2018.11.08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명순회장, “오랜 병마와 싸우는 아이들을 위해”

7일 MG삼성새마을금고봉사회가 공주시 번영1로 170 삼성새마을금고 본점 앞에서 소아암환자 돕기 바자회를 펼쳤다.
7일 MG삼성새마을금고봉사회가 공주시 번영1로 170 삼성새마을금고 본점 앞에서 소아암환자 돕기 바자회를 펼쳤다.

MG삼성새마을금고봉사회가 7일 공주시 번영1로 170 삼성새마을금고 본점 앞에서 소아암환자 돕기 바자회를 펼쳤다.

삼성새마을금고봉사회원들은 이날 가을비가 내려 좋지 않은 일기에도 불구하고 따뜻한 미소로 찾아준 손님들에게 차와 음식 그리고 물품판매 봉사로 웃음꽃을 피웠다.

박명순 회장은 “오늘 바자회를 통해 얻은 수익금은 내달 소아암환자 돕기에 쓰이게 된다”며 “오랜 병마와 싸우고 있는 어린 환자와 부모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 위해 회원들이 마음을 모았다”고 말했다.

장원석 새마을금고 이사장도 “바자회 준비를 위해 우리 삼성새마을봉사회원들이 동분서주하며 열심히 준비했다”며 “회원들의 따뜻한 나눔에 동참해 주시는 지역민들께 감사드리며, 회원들과 함께 따뜻한 나눔의 동행에 함께 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2016년 설립된 MG새마을금고봉사회는 박명순 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이 장애인합동결혼식, 장애인체육대회, 김장봉사, 연탄나누기 등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펼치며 회원 상호간 우정과 친목을 다져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