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 지역내 나눔 분위기 확산에 일조 전망-

박정현 부여군수가 최근 부여군청 군수실에서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박은희 사무처장(사진 왼쪽)으로 부터 나눔리더 인증패를 전달받았다.(사진=부여군 제공)

박정현 부여군수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나눔리더에 가입, 부여군 관내 나눔문화 분위기 확산에 일조하게 됐다.

나눔리더가 된 박 부여군수는 최근 부여군청 군수실에서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부터 나눔리더 인증패를 전달받은 뒤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에 힘을 쏟을 것"을 다짐했다.

박 군수가 나눔리더 인증패를 전달받는 자리에는 부여군청 직원들이 참석, 박 군수의 나눔리더 가입을 축하했다.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시행하는 '나눔리더'는 지역사회에 나눔문화를 선도하는 프로그램이다.

1년 안에 100만원 이상을 모금회에 일시 기부 또는 기부 약정하면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다.

나눔리더에 가입하면 인증패 수여, 기부금 사용보고, 모금회 행사 초청 등 혜택이 주어진다.

또 나눔리더가 전달한 성금은 부여지역 소외이웃에게 전액 사용되게 된다.

박정현 부여군수는 "나눔문화를 선도하는 나눔리더에 가입하게 돼 뿌듯하다"면서 "앞으로도 부여군민을 위해서 이웃사랑 실천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약속했다.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선 박 부여군수에게 인증패를 전달한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박은희 사무처장은 "이번 박 군수의 나눔 실천이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의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희망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