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9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10월 27일 치러졌다. 시험 직후 수험생들은 가채점을 통해 당락을 매겨보면서 자신의 합격여부를 가늠하게 됐다. 이에 수험가는 벌써부터 내년에 있을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로 여념이 없다.

이에 따라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19년에 치러질 공인중개사 시험을 대비해 합격 할 때까지 최신 강의를 무한 수강할 수 있는 ‘프리미엄 평생회원반’을 오픈하고 수험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 과정은 평균보다 3배 높은 압도적인 합격률(에듀윌 직영학원 데이터 기준)을 만들어낸 질 높은 수준의 콘텐츠를 자랑하며, 실제 시험과 유사한 강의와 교재로 구성돼 학습 단계에서부터 실전 경험을 계속해서 누적할 수 있다.

특히 수강생이 만족한 강의만족도 97%의 공인중개사 전문교수진이 합격의 필수 조건인 ‘이론완성-실전완성-최종점검’의 과정별 최소 3회 반복학습을 통해 합격을 지원한다. 또한 직영 학원의 생생한 현장감을 경험할 수 있는 공인중개사 라이브 강의도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다.

이처럼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기 때문에 에듀윌 공인중개사 프리미엄 평생회원반은 전체수강생 3명중 2명이 선택할 정도로 인기가 높은 과정이다. 여기에 2019년 전 교재가 포함돼 별도로 교재를 구매할 필요가 없다.

추가 혜택으로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님들의 합격 비법을 담아 만든 시크릿 노트, 30명의 출제 교수진과 연구단이 엄선한 봉투모의고사, 공인중개사 자격증과 함께 공부하면 도움이 되는 2018 부동산 경매실무 특강도 무료로 제공된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