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1회 주택관리사보 2차 시험이 당초 예상보다 높은 난이도로 출제됐음에도 불구하고,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시험후기 게시판에는 합격후기와 시험후기, 교수님에 대한 감사 인사들이 잇따르고 있다.

에듀윌은 이번 주택관리사 시험에 응시한 수험생들을 위해 ‘합격완성 풀서비스’를 마련한 바 있다. 수험생들이 자동채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 바 있는데, 해당 서비스로 미리 가답안 알림 무료 문자를 신청하고, 가채점을 해본 수험생들의 감사 인사가 이어지고 있는 것. 

수험생 장모 씨는 "3월에 등록해 강의를 들으면서 주택관리사 시험의 방대한 내용으로 인해 이미 늦었나 하는 생각도 들었었지만 에듀윌 학습케어링 서비스를 통해 방법을 따라 공부했더니 점점 자신감이 생겼습니다."라며, "첫 모의고사는 절망적이었지만 마지막 두 달간 동형모의고사 반복풀이와 핵심요약 보조교재, 핵심 100선등 마무리 교재가 도움이 되었습니다. 따로 노트정리도 못했지만 마무리 문제풀이를 많이 해본 것이 도움이 되었는지 주택관리사 1차에 무난히 합격했습니다."라고 전했다.

또 다른 수험생 노모 씨는 "직장에 다니면서 아침 저녁으로 출퇴근을 최대한 활용했습니다. 교수님의 열정적인 강의가 감명 깊었고, 마무리 특강과 100선등의 강의자료로 마지막까지 공부를 한 것이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작년과 비교해 올해는 정말 어려웠음에도 불구하고 가채점을 해보니 기대가 됩니다."라며 만족스러운 감사 인사를 잊지 않았다.

한편 주택관리사는 지난 9월 22일 토요일 2차 시험을 마지막으로 시험이 종료됐으며, 오는 11월 28일 오전 9시 최종 합격자 발표를 앞두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