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52시간제의 도입으로 취미생활 및 동호회 모임 등의 참여로 좀 더 개인에게 투자할 수 있는 시간이 늘어나고 있다. 더불어 개인의 즐거움보다 자기계발에 더욱더 힘을 쏟는 직장인들도 점점 늘어나는 추세이다. 특히, 외국어 공부를 빼놓을 수 없는데, 역시 그 중에서도 영어회화에 대한 관심이 높다.

취업 때 수없이 공부했던 리딩과 리스닝 수업은 어느 정도 가닥은 잡았다 할 지라도 대부분이 외국인 앞에서 대화를 시작하기는 쉽지 않다. 종로 일대일 영어회화 학원 EDB어학원 관계자는 “외워서 공부하는 주입식 공부와 한 교실에 선생님 혼자 30~40명을 한꺼번에 가르치는 환경으로 영어회화를 구사하고, 첨삭 지도를 밀착해서 받을 수 없는 환경이라면 본격적인 회화를 하긴 쉽지 않다.”고 전했다.

이에 스피킹 전문 EDB어학원은 모든 클래스를 5명 이내로 수업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순수하게 선생님과 같이 수업하는 것으로 진행하며 밀착 관리를 하고 있다. 스피킹 전문 EDB어학원 대표강사 Dr. Ben(닥터벤)-벤자민 선생님이 직접 만든 교재를 사용하고 있으며 저자 직강으로 수업을 운영하고 있다.

EDB어학원 관계자는 “EDB어학원에서는 맞춤 관리나 설명이 결여된 영상 강의나 자료보는 시간을 수업으로 치지 않는다. 모든 수업, 활동 시간에 늘 담임 선생님이 같이 한다. 학원에 머무는 모든 시간은 늘 질문을 개인적으로도 할 수 있는 시간이라고 생각하면 된다.”고 밝혔다.

현재 EDB어학원은 1:1 수업도 진행하고 있다. ‘24시간 일대일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3개월간 정가 150만원 대의 수업을 3개월간 90만원 대로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1회 1시간 수업으로 진행되며 원하는 시간에 수업을 할 수 있다. 학원 내의 커리큘럼 또는 학생이 원하는 커리큘럼으로 골라서 진행이 가능하다. 면접 대비, 시험 대비로도 1:1 수업을 진행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