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 356-B지구 송경자 전 총재와 김길탁 2017-2018 부총재, 목화클럽 김금희 회장, 금강클럽 이회덕 회장, 한남클럽 배남억 회장, 양지클럽 김재춘 회장을 비롯한 각 클럽 회원들은 26일 대전광역시복지관 행복식당에서 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며 연합봉사활동을 펼쳤다.

이 날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 개관 12주년 기념일을 맞아 복지관 이용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무료급식행사가 진행되었고, 바쁘고 혼잡한 가운데 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의 손길로 모든 어르신들이 맛있게 점심식사를 하실 수 있었다. 

송경자 전 총재는 “복지관을 이용하시는 어르신들이 항상 건강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라며, 언제나 후원과 봉사에 아낌없는 열정을 쏟는 라이온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하였다.

더불어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에서 추진하고 있는 ‘따뜻한 겨울나기’ 모금사업에 동참하고자 즉석에서 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을 대상으로 모금을 하여 총 60만원의 성금을 기탁하였다.

김인원 관장은 “후원과 더불어 봉사활동으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송경자 전 총재님을 비롯한 목화·금강·한남·양지 라이온스클럽 회원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인사를 드립니다”라고 전하였다.

목화·금강·한남·양지 라이온스클럽이 소속되어 있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6-B지구는 올해 라이온스 창립 100주년을 맞이해 ‘따뜻한 봉사’를 지구운영 주제로 정하고 연간 평균 20~30억의 봉사 후원금을 통하여 지역사회 생활개선과 사회복지, 공덕심 함양에 적극적으로 관심을 갖고 활동 중인 국제적 NGO단체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