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기술혁신연구원(원장 이성준) 구성원들이 10월 경로의 달을 맞아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관장 김인원) 독거어르신들과 함께 사회적으로 소외된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장수만두빚기 나눔자원봉사활동을 진행했다.

SK이노베이션 기술혁신연구원은 10월 23일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을 찾아 경로의 달 맞이 장수만두 빚기 자원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행사에는 SK이노베이션 기술혁신연구원 이성준 원장을 비롯해 임직원 20여명의 자원봉사자와 독거노인 40여명이 참가했다.

자원봉사자들은 어르신들과 레크리에이션과 함께 만두를 빚는 한편, 즉석에서 행복한 장수만두 콘테스트를 열어 시상하였다.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들에게는 직접 빚은 만두와 함께 한과 등 정성이 담긴 선물을 전달하고, 이외에도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 독거어르신들 500명에게 쌀 5000Kg을 전달하였다.

SK이노베이션 기술혁신연구원 이성준 원장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솔선수범을 통한 자원봉사문화 조성에 기여하고자 10월 경로의 달을 맞이하여, 사회적으로 소외된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따뜻한 이웃의 정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행복을 전달하려 했다”며 참가 소감을 말했다.

 한편, SK이노베이션은 지난 2016년 중점 사회공헌 분야를 독거노인과 발달장애아동 지원으로 선정하고 전 구성원이 자발적으로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