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시장조사 기관 퓨리서치가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우리나라는 세계 스마트폰 보급률 중 94%에 달하며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최근에는 유치원 입학 시부터 스마트폰을 휴대하고 있는 추세로, 스마트폰과 관련된 다양한 문제들이 사회적 이슈로 대두되고 있다. 어린이들의 스마트폰 중독과 관련된 증세로는 비만, 학업성적 부진, 발달 장애 등이 있다.

이처럼 스마트폰 중독이 건강에 해롭다는 사실이 공인되면서 많은 부모들은 아이들에게 스마트폰 대신 독서 및 공부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와 함께 최근에는 아이들이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서재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도도 함께 높아지고 있는 중이다.

특히 거실을 서재화함으로써 가족과의 유대감을 형성하고 자연스러운 대화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는 ‘우드슬랩 테이블’이 인테리어의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국내 최대 우드슬랩 전문점 ‘뮤즈 갤러리’ 관계자에 따르면 “이전에는 카페 인테리어를 위해 우드슬랩 테이블을 찾았다면, 요즘에는 거실, 서재, 부엌 등에서 쓰길 원하는 소비자들이 자주 방문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뮤즈 갤러리의 우드슬랩은 세상에 단 하나뿐인 원목 테이블로 최상급 친환경 원목 소재가 사용됐다. 특히 40년 이상의 경력을 갖춘 장인이 세심한 손길을 거쳐 목가구를 제작하기 때문에 고객들은 유해물질 걱정 없는 최상의 제품만을 만나볼 수 있다. 현재 가구 제작에 사용되는 재료들은 친환경 AA 등급 프리미엄 목재, AURO오일, 친환경 Benjamin Moore 페인트, 친환경 우레탄소재, 친환경 접착제 등 친환경 소재들로 목재 본연의 은은한 향을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뮤즈 갤러리는 자체 대형 시설을 구비하고 있어 상처는 적고 퀄리티는 높은 우드슬랩 테이블을 가공할 수 있다. 특히 월넛, 몽키포드, 로즈우드, 퍼플하트, 아시안월넛, 클라로월넛 등 희귀하고 다양한 원목들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가공 시 선택의 폭이 넓다. 

한편 노 세일 브랜드로 알려진 뮤즈 갤러리는 창립 기념일을 맞이해 특별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행사 기간은 다음달 15일까지로 우드슬랩의 경우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뮤즈 갤러리는 일산가구단지, 파주운정가구단지 부근 파주 출판 단지에 위치한 300평대의 넓고 쾌적한 뮤즈(M.USE) 갤러리 쇼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