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챤쇼보

2018년 수퍼광고모델 콘테스트 현장에 노원메이크업 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가 수퍼광고모델 콘테스트 모델의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에 참여했다.

이날 크리스챤쇼보의 수강생은 현장에서 다양한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현장실습을 경험했다. 이틀간 진행된 실습으로 지칠 수도 있었으나 수강생들의 열정으로 가득 차 있었다는 후문이다.

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 뷰티 아카데미 노원점은 1:1 개인 진도를 진행해 수강생 개인 진도를 맞춰 진행한다. 때문에 자격증 수업을 하는 데 뒤쳐지지 않도록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현재 크리스챤쇼보 뷰티아카데미 학원은 국가자격증 필기, 실기 시험에서 803명이 합격했으며 미용사 헤어 메이크업 국가자격증 시험을 치르는 수강생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미용분야(메이크업, 헤어, 네일아트, 피부미용) 국가자격증반 수업을 배우고자 하는 수강생이 크리스챤쇼보 미용학원을 추천 및 소개를 받고 있는 것으로 소문이 자자하다.

크리스챤쇼보 학원 관계자는 “노원구 상계동뿐만 아니라 도봉구, 창동, 강북구, 성북구 중랑구, 의정부시, 양주시 등 먼 지역에서도 많은 수강생 분들이 와서 공부를 하고 있다”며 “교육과정으로 메이크업 과목은 메이크업 국가자격증반, 분장반, 바디페인팅반, 뷰티일러스트반을 운영하고 있으며, 헤어과목은 헤어미용사 국가자격증반, 헤어실무반 등을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네일아트과목은 네일아트 국가자격증반, 네일아트 샬롱웍반, 아트반이 있으며, 피부미용과목은 피부미용 국가자격증반, 피부현장 실무반이 있다. 모든 과목에 대하여 취업대비반과 창업반, 대학입시반을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