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18년 제29회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합격완성 풀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국가 자격 시험 전후로 수험생들에게 꼭 필요한 혜택을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특히 시험 당일 가장 빠른 가답안을 확인할 수 있는데, 편리하고 정확하게 합격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PC와 모바일을 통해 가답안 오픈 즉시 문자로 알려준다. 문자는 회원 정보 내 휴대전화번호로 발송된다.

참여방법은 에듀윌에 회원가입 후 수험표만 간단히 인증하면 된다. 시험 전 마지막 점검부터 시험 직후 합격의 순간까지 놓치지 않도록 다양한 혜택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최신 5개년 기출문제를 철저히 분석한 막판 20점 상승 ‘핵심지문 300선’, 정답률 30% 미만인 문제만 특별히 엄선한 ‘수험생이 자주 틀리는 200제’, 최근 출제경향에 맞춰 최종점검 할 수 있도록 기획된 ‘파이널 모의고사’등의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가장 빠른 가답안으로 수험생 여러분 모두에게 만족을 드리겠다"며 "얼마 남지 않은 수험기간, 열심히 공부해서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생 모두 합격의 기쁨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우수한 공인중개사 커리큘럼을 전국 곳곳의 수험생들에게 제공하고자 오프라인 직영학원을 확대중이다.

서울 대방학원을 비롯해 서울 노원, 종로, 천호, 인천 부평, 경기 부천, 수원, 성남, 평촌, 대전, 부산 서면, 해운대 등지에 운영하던 직영학원에 이어 최근 광주와 대구, 일산에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을 추가 오픈한 것이다. 여기에 11월 중에는 서울 신림에도 추가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로써 에듀윌은 총 16개의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을 운영하게 됐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