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웨딩 멤버스 신규가입 고객 대상 감사품 증정, 뮤지컬 웨딩 이벤트

롯데백화점 대전점 지하 1층 가정생활관에서 예비부부를 위한 혼수 인기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 지하 1층 가정생활관에서 예비부부를 위한 혼수 인기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가을 웨딩시즌을 맞아 24일까지 결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퍼펙트 웨딩페어’를 열고 혼수 인기아이템을 제안하고 있다.

예비부부들이 참여할 수 있는 롯데웨딩 멤버스 가입시에는 9개월간 롯데백화점 전점에서 배우자 및 부모님과 같이 마일리지를 적립하고 롯데상품권으로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러쉬 입욕제세트’를 증정한다.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뮤지컬 웨딩 이벤트’도 마련한다.

31일까지 11월 예식이 있는 커플에 한해 롯데웨딩 인스타그램 @lotteshopping_lottewedding DM으로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 중 한 커플에게 뮤지컬 웨딩을 선물한다.

지하 1층 가정생활관 본 매장과 이벤트홀에서는 혼수 장만을 위한 실속 쇼핑의 기회를 다채롭게 마련한다.

삼성전자와 LG전자, 다이슨이 선보이는 ‘가전 인기상품전’에서 TV,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등 최신 프리미엄 가전을 제안하고, 다이슨 무선청소기 V8카본파이버와 V10앱솔루트를 각 69만 8000원과 89만 8000원 특가로 판매한다. 

도무스디자인, 체리쉬, 인아트, 본톤 등이 참여해 소파, 식탁, 거실장 등을 할인 판매한다.

유명 브랜드들이 참여하여 펼치는 ‘식기&홈패션 특집’행사에서는 빌레로이앤보흐, 포트메리온, 르크루제 등이 웨딩세트를 선보여, 빌레로이앤보흐 아우든 웨딩 2인세트를 39만 원에,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웨딩 4인조세트를 34만 5300원에 한정수량으로 추천한다.

신혼 침실 제안전 행사에서 쉐모아, 박홍근, 알레르망, 구스앤홈 등 침구세트와 차렵이불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1층 패션잡화 매장에서는 골든듀, 론진, 태그호이어, 브라이틀링 등이 참여하는 ‘주얼리&시계 웨딩 콜렉션’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