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일(토) 주택관리사 합격자의 가장 큰 고민인 취업에 대해서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장소는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에듀윌 본사 E-스퀘어. 설명회에서는 주택관리사 합격자의 가장 큰 고민인 취업에 대해 그 비법을 낱낱이 파헤친다.

취업에 대한 고민을 명쾌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선배 관리소장이 전하는 공채 수시모집 준비 전략 ▲취업의 첫걸음인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 비법 ▲100%궁금증이 해결되는 현직 관리소장과의 간담회 등이 준비되어 있다.

강연자로는 지난 13년간 주택관리사 합격과 취업에 명쾌한 해답을 제시한 주택관리사 취업전문가 김영곤 교수 외 김종해 관리소장, 김선재 관리소장이 나서, 취업성공비법을 전수할 예정이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취업전략 설명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지난 13일(토) 낮 1시 30분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에듀윌 본사 E-스퀘어에서 개최한 ‘2019 주택관리사 합격전략 설명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주택관리사 시험이 상대평가 전환을 앞두게 되면서 내년도에 치러질 1회만이 절대평가로 시험을 치를 수 있는 기회는 2019년 단 1회밖에 남지 않은것과 함께, 올해 실시된 주택관리사(보) 2차 시험이 예상보다 어렵게 출제되면서 전문가의 시험전략을 얻어가려는 수험생들의 열띤 참여가 이어졌던 것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