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고 탄력 있는 동안 얼굴에 대한 로망은 성별과 나이를 불문하고 누구에게나 있다. 특히 요즘같이 외모가 경쟁력이 될 수 있는 시대에는 자기관리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 될 수 밖에 없다. 정보가 넘쳐나고 있는 현재, 관리를 원하는 고객들 또한 더 꼼꼼하게 따져보고 나를 맡기고 관리해줄 에스테틱을 찾기 나름이다. 이 가운데 얼굴선햅번스타일 광주 첨단점은 꼼꼼한 고객들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는 피부관리 전문점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대해 얼굴선햅번스타일 광주 첨단점 양영미 원장과 대화를 통해 그 생각을 알아보았다.

Q. 피부관리와 에스테틱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
A. 대학에서 물리치료학을 전공했습니다. 이후 임상을 통해 여러 케이스의 환자들을 치료하면서 더 인체에 흥미를 가지게 되었죠.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피부관리와 에스테틱 등에 대한 관심을 갖게된 것 같아요. 

이러한 생각을 바탕으로 피부관리 창업을 준비할 때 차별화되고 과학적으로 입증이 되는 인체접근적 관리를 실현할 수 있는 곳을 찾았는데요. 자신의 노하우와 경험을 접목 할 수 브랜드로 ‘얼굴선햅번스타일’이 적합하다고 판단해 이 곳으로 창업을 결정했죠.

Q. 환자들에게 가장 각광받고 있는 관리에는 어떤 것이 있는가?
A. 얼굴선햅번스타일의 ‘오드리 조각관리’인데요. 해당 시술은 생체 전기인 신경파동요법을 이용해 빠른 시간에 작은 얼굴을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여기에 골반 관리를 통해 틀어진 체형까지 잡아줄 수 있어 스마트폰과 컴퓨터를 많이 다루는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관리죠.

또 오드리조각관리는 신경근관리로 속 근육까지 꼼꼼하게 관리하기 때문에 뭉치고 늘어지고 커진 얼굴을 제대로 풀 수 있는 단 하나의 관리입니다.

Q. 얼굴선햅번스타일 광주 첨단의 또 다른 장점은 무엇인가?
A. 얼굴선햅번스타일 첨단점에서 내세울 수 있는 또 하나의 장점은 코스메틱레이져관리 시스템이에요. 이 시스템은 문제성피부를 가지고 계신 고객님들께 유독 인기가 좋은데요. 저희 에스테틱샵에 방문이 유난히 많은 이유가 얼굴선햅번스타일 첨단점의 차별화된 피부고민별 처방 시스템 때문이죠. 효과를 보신 고객님들이 많아 소개가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특히, 지금 같은 환절기에는 트러블이나 노화 각질로 피부 문제를 호소를 많이 하는데, 코스메틱레이져 관리인 스킨보톡스필링 관리를 받으면 트러블 뿐만 아니라 미백과 물광까지 동시에 잡을 수 있습니다.

얼굴선햅번스타일 첨단점 양영미 원장은 피부관리의 시작은 내피부를 정확히 아는게 먼저라고 얘기한다. 그만큼 고객과의 상담과 소통이 중요하다는 말을 잊지 않았다. 이제 정확한 피부진단과 관리로 작고 볼륨있는 얼굴형과 어느 각도에서도 빛나는 피부미인이 되길 원한다면 얼굴선햅번스타일 첨단점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