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원면 내리 생태예술원서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 10일 간 ‘제12회 나오리 생태예술축제’ 열려

 

나오리 생태예술축제 포스터
나오리 생태예술축제 포스터

태안군에서 오는 19일부터 10일 간 전시와 공연, 체험행사를 아우르는 색다른 생태예술축제가 펼쳐져 관심을 끈다.  

17일 군에 따르면 ‘아티스트그룹 나오리(대표 양승호)’가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 이원면 ‘나오리 생태예술원’에서 ‘제12회 나오리 생태예술축제‘를 개최한다.

나오리 생태예술축제는 도예·무용·야외설치미술이 융합된 축제로 주민들에게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관광객들에게는 아름다운 자연과 예술의 조화를 선사하기 위한 것으로, 다양한 예술 프로그램으로 진행 되는 게 특징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국제도예교류전 △야외설치미술전 등 다양한 전시행사와 초청강연이 펼쳐지며 △예술장터 △‘전통장작가마 불 지피기’ 등 독특한 기획행사도 함께 마련된다.

이밖에도 △도자기 굽기 체험 △고구마 캐기 체험 등 다채로운 체험행사가 진행되며, 예술장터 운영을 통해 예술품 소장의 기회를 제공하고 수익은 불우이웃돕기에 기부할 예정이다.

양승호 대표는 “나오리 생태예술축제는 자연친화적인 예술 공연 및 전시를 통해 인간과 자연이 더욱 가까워지는 아름다운 행사”라며 “가족, 연인과 함께 태안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