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동안 모습을 보이지 않던 연예인들의 복귀 소식과 근황은 대부분 다이어트로 시작된다. 살이 급격하게 불어나거나, 몰라보게 빠졌거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던 다이어트 성공 연예인들도 그 명성을 오래 유지하긴 어렵다.

한 때 세 자리 숫자를 바라보던 몸무게로 1세대 아이돌 시절의 모습을 상상하기 어려웠던 노유민이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할 수 있었던 이유도 ‘다이어트’다. 당시 그는 3개월 만에 30kg을 감량했고 3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꾸준한 관리를 통해 그대로 몸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

시술이나 약물 등으로 단기간에 감량하는 경우가 많아 그도 처음엔 오해를 받았다. 하지만 자신이 선택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그 동안 경험한 다이어트 방법과는 큰 차이를 보인다고 전해온 바 있다.

노유민이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선택한 ‘쥬 비스다이어트’는 15만 명의 성공 데이터를 기반으로 최근 AI프로그램을 개발해 다이어트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이는 국내외 다수 학회에 AI 활용 성공 사례로 소개됐으며 각계의 인정을 받아오고 있다.

AI 컨설팅 프로그램은 다이어트 성공 예측 값을 제공하고,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데이터 마이닝 된 AI 컨설턴트의 컨설팅으로 상위 25%를 성공군으로 이끈다. 

요요 없이 건강한 감량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론칭 3개월 만에 최적화된 다이어트 방법으로 3,000명 이상이 등록을 마쳤으며, 많은 고객들은 노유민과 같이 단기간 감량에 성공하며 인생의 황금기를 맞았다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쥬 비스다이어트 관계자는 “많은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관리가 끝나도 다시 살이 찌지 않도록 무료 요요방지 관리 혜택을 최대 22개월까지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며 “10월에만 제공되는 만큼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고객님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쥬 비스다이어트는 17년간 건강에 초점을 둔 다이어트 연구를 통해 지속적으로 비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고민해 왔으며, 현재 전국 27개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