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사진제공 :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걸그룹 ‘이달의 소녀 1/3’이 제9회 대한민국 나눔대축제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가 기획한 이달의 소녀는 ‘우리는 매달 새로운 소녀를 만난다’라는 콘셉트를 가지고 매달 새로운 멤버와 싱글 앨범을 발표하며 다양한 색깔과 캐릭터를 가지고 활동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걸그룹이다.

제9회 대한민국 나눔대축제 홍보대사에 위촉된 이들은 이달의 소녀 멤버 12명의 소녀 중 4명인 ‘희진, 현진, 하슬, 비비’가 활동하는 첫 번째 유닛 그룹 이달의 소녀 1/3이다.

제9회 대한민국 나눔대축제를 주최하는 (사)나눔국민운동본부는 “제9회 대한민국 나눔대축제 홍보대사로 이달의 소녀 1/3이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나눔대축제는 이달의 소녀 1/3을 통해 나누는 것이 받는 것보다 더 큰 복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를 기념하여 제9회 대한민국 나눔대축제 홍보대사로 위촉된 이달의 소녀 1/3이 개막식이 진행되는 11월 10일 토요일 축하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제9회 대한민국 나눔대축제는 (사)나눔국민운동본부가 주최하는 행사로 서울광장 및 무교로 일대에서 2018년 11월 10일부터 11일까지 양일간 개최된다. 국내 최대 나눔 축제로 나눔문화를 체험하고 실천할 일반 시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