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헤어, 바디제품 전문 브랜드 다슈코리아(이하 다슈)가 브랜드 론칭 이후 첫 번째 뮤즈 공개를 앞두고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15일부터 오는 20일까지 다슈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헤어왁스 사이트에서 동시 진행된다. 압도적인 포스와 함께 남다른 패션센스로 여자들의 마음을 흔드는 ‘그’를 맞춰주면 된다. 대세 브랜드로 떠오른 다슈의 첫 번째 모델인 만큼, ‘그’ 역시 남다른 대세남이라는 게 다슈 측 설명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는 다슈 공식 계정을 팔로한 뒤, 모델이 연상되는 게시글을 보고 친구를 태그해 정답을 맞히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사이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다슈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단백질 샴푸를 증정한다. 

다슈 측은 첫 번째 뮤즈와 함께 트렌디하면서 스타일리시한 그루밍을 추구하는 남성들을 위한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뮤즈 공개와 더불어 다채로운 프로모션 진행도 앞두고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10월 22일 발표되며, 촬영 현장 및 화보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다슈 공식 SNS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