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까지 풍성해지는 민족 대명절 추석이 돌아왔다. 즐거운 한가위에 오랜만에 만난 가족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풍성하게 차려놓은 추석 음식을 먹다 보면, 지금까지 지켜왔던 다이어트를 잊곤 한다.

여름 내내 공들인 몸매 관리에 위기가 찾아오며, 다이어트 실패를 맞닥뜨리는 시기가 바로 추석 연휴다. 결국 많은 다이어터들이 추석이 지난 후에 불어난 체중으로 망연자실하는 경우가 부지기수. 대체공휴일도 포함돼 긴 연휴가 예상되는 추석, 과연 맛있는 명절 음식들을 포기해야만 하는 걸까?

그렇지 않다. 맛있는 명절음식을 벌써 포기하긴 이르다. 이에 다이어트 전문업체 ‘예신 다이어트’에서는 명절음식을 마음껏 먹으면서도 건강하게 살을 뺄 수 있는 방법으로 ‘체온 다이어트’를 제시했다.

생소할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이지만, 이해하면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체온 다이어트다. 특히 요요 없이 실패 없는 단기간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는 방법으로 알려진 바 있다. 과연 체온 다이어트란 무엇일까.

체온다이어트는 체온 상승 및 유지를 통해 면역력을 상승시키고 체지방을 녹이는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으로, 신진대사와 순환을 바로잡아 체내 독소와 노폐물을 배출하고, 지방과 셀룰라이트를 용해시켜 체계적이고 건강하게 진행된다. 이렇다 보니 최근 건강한 단기간 다이어트를 지향하는 다이어터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

체온 다이어트 전문업체 ‘예신’에서는 체온만으로 실패 없는 다이어트 케이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한달 8kg 책임감량제를 도입해 실패와 요요 걱정이 많은 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체온을 소재로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소개되어 체온 관리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체온 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예신 다이어트 관계자는 “사람이 살아가는데 있어 물이 중요한 것과 같이 체온도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추석연휴 다이어트 성공 방법으로 체온 다이어트를 제안한 예신은 추석 맞이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가장 감량하기 어려운 하체나 뱃살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로 부분관리 1회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전신관리를 진행하면 두피관리를 함께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추석 이벤트 외에도 ‘카카오플러스친구 1+1 이벤트’, ‘믿고 배는 예신 웨딩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예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건강한 다이어트 전문 업체 ‘예신’은 서울 강남본점을 비롯해 수원, 대전, 울산, 부산, 김해 등 전국 26개의 예신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