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경찰 교육의 메카 윌비스 신광은 경찰학원이 다음 달 10월 11일까지 “신과 함께 - 대학생 서포터즈’ 2기를 공식적으로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총 20명의 대학생들로 구성될 ‘신과 함께’ 서포터즈는 경찰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윌비스 신광은 경찰학원의 최적의 강의 환경을 위해 교수들과 커뮤니케이션해 보다 나은 강의를 제공하는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신과 함께’ 서포터즈의 주요 활동은 ▶윌비스 신광은 경찰 강좌 모니터링 ▶각종 아이디어 및 개선 사항 제안 ▶월 1~2회 주제별 과제 수행 등이다.

원활한 활동을 위해 서포터즈들에게 지급될 혜택 또한 다양한데, ▶서포터즈 전용 커뮤니티 제공 ▶활동기간 내 무료로 모든 강의가 수강 가능한 패스상품 제공 ▶월별로 활동 종료 시 경품 및 장학 혜택 ▶윌비스 신광은 경찰학원 수강 할인 ▶이벤트 또는 행사 시 참여 우선권 제공 등이다.

지원 자격은 휴학 여부와 관계 없이 현재 대학생이며, 윌비스 사이트 회원이면 누구나 지원 할 수 있다. 단, 인원 제한은 총 20명이다.

신청은 윌비스 신광은 경찰학원 홈페이지 내 메인 중간의 서포터즈 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지정된 양식에 간단한 본인 정보를 적어 신청하면 된다. 합격 여부는 개별 연락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