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아시안게임 축구 결승' 일본 아랍에미리트 중계 (사진: SBS)
2018 아시안게임 축구 결승' 일본 아랍에미리트 중계 (사진: SBS)

'2018 아시안게임 축구'결승 앞둔 일본이 아랍에미리트를 1-0 극적으로 승리를 거둔 축구 중계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29일 일본이 '2018 아시안게임 축구' 결승을 앞두고 아랍에미리트를 상대로 1-0 극적 승리를 거두었다.

이날 '2018 아시안게임 축구' 결승 진출을 앞둔 만큼 치열한 경쟁을 벌인 일본과 아랍에미리트의 중계 영상이 관심을 사고 있다.

특히 아랍에미리트으로부터 선취점에 성공하며 득점에 대한 갈증을 해소시켜준 일본 우에다 아야세 선수의 활약이 담긴 중계 영상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일본과 아랍에미리트는 전반전 내내 빠른 공격을 주고받았으나 끈질긴 수비수들의 방어에 막히며 양측 득점은 소강 상태를 보였다.

그러던 찰나, 후반 33분 우에다 아야세 선수가 오른발 인사이드 킥으로 첫 득점에 성공했다. 이에 승리를 포효하는 일본 코치진들의 모습이 중계 영상이 잡히기도 했다.

일본 코치진들은 이날의 경기가 끝나자 다수의 매체 및 중계를 통해 "치열한 경기였다"며 아랍에미리트의 축구 실력을 높이 평가했다.

그런가 하면, "전력을 다해 한일전을 치르겠다"는 각오와 함께 '2018 아시안게임 축구' 결승에서 우승을 노린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한편 일본이 아랍에미리트에게 승리한 중계 영상이 화제인 가운데 한일전 경기가 완성된 '2018 아시안게임 축구' 결승은 오는 9월 1일 오후 8시 30분에 진행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