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충전형 비욘드Z 보청기(사진제공 = 한국와이덱스)

난청으로 인한 청취능력 저하로 일상생활에서 불편함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청취능력 개선을 위해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보청기와 같은 청각보조기기에 도움을 받는 것이다. 난청으로 고생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필수품이라 할 수 있는 보청기는 초소형 전자기기이기 때문에 보청기 전용의 일회용 배터리를 사용한다.

보청기를 하루 8~10시간 사용할 경우 5~7일마다 배터리를 교체해줘야 한다. 하지만 고령의 보청기 사용자의 경우는 1센치 이내의 작은 사이즈인 배터리를 교체 하는데 불편함이 많았다.

이에, 난청인의 삶의 질을 더욱 개선하고자 60년 넘게 보청기만을 전문적으로 개발하고 있는 덴마크 청각전문기업 한국지사인 한국와이덱스는 기존에 일반 보청기 배터리를 사용하지 않고 간편하게 충전해 사용이 가능한 프리미엄 충전형 보청기 비욘드Z(BEYOND Z)를 최근 출시했다.

비욘드Z 보청기는 사용자들의 불편한 배터리 교체 없이 휴대전화처럼 쉽고 간편하게 하루 한번 3~4시간 충전으로 하루 종일 사용이 가능한 충전형 제품이다. 또한, IP68 방수/방진 등급을 받아 일상생활 속에서 노출되는 습기나 먼지에도 끄떡없는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특히, 그 동안 출시된 충전형 보청기들과 비교해 월등하게 향상된 고음질 사운드와 긴 사용시간으로 보청기 착용자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극대화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한국와이덱스 황일환 대표는 “비욘드Z는 배터리 교체에 대한 걱정 없이 자연스럽고 탁월한 고음질 사운드를 하루 종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보청기에 탑재된 다양한 편의 기능을 청취환경에 따라 직접 조절할 수 있어 보청기 사용으로 인한 불편함을 충분히 해소해 드릴 보청기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와이덱스보청기는 전국 70여곳 지사에서 전문적인 청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가까운 와이덱스보청기 지사를 방문해 현재 청력상태 확인과 난청상담을 무료로 경험 할 수 있다. 전국 와이덱스보청기 전문지사의 위치 및 전화번호는 모바일과 PC로 ‘와이덱스보청기’를 검색해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