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4-23 18:24 (화)
종로·여의도 파고다어학원 직장인을 위한 쉬운 비즈니스영어 ‘비즈니스 영작문법’
종로·여의도 파고다어학원 직장인을 위한 쉬운 비즈니스영어 ‘비즈니스 영작문법’
  • 이홍규
  • 승인 2018.08.21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의 경쟁력이 중요한 현대사회에서 직장인들은 자기계발을 위해 영어학원을 찾지만 수 많은 학원들과 수업들 중에서 직장인들 만을 위한 수업은 찾기가 힘들다. 영어공부를 하고 공부한 내용이 업무로 연결되길 원하지만 대부분의 수업은 일상 생활회화위주로 진행되기 때문에 이러한 직장인들의 갈증을 해소해주지 못하는 것이다.

이에 파고다어학원 어니언(Onion) 강사는 토익, 오픽, 토스, 토플 등 시험점수 확보를 위한 영어 공부에 지친 영어학습자들을 위해 ‘비즈니스 영작문법(영작문+영문법)’ 과정을 개설, 직장인을 위한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개설 초기 네 타임이었던 이 수업은 강사의 사진이나 어떠한 광고도 없이 직장인들 사이에서의 입소문으로만 수강생 수가 늘어서 현재 여섯 타임으로 확장개설 되어 전국 파고다 비즈니스영어/영작문/영문법 수강생 수 1위, 만족도 1위 대표수업으로 등극했다.

‘비즈니스 영작문법’은 다양한 비즈니스 상황에서 자주 구사하는 문장을 엄선해 한 달에 100문장, 7개월 동안 총 700문장을 마스터하는 과정이다. 매주 학습할 문법을 제시하고 그 문법과 관련된 문장을 영작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강의 수료 이후에는 영작문뿐만 아니라 필수 영문법까지 모두 마스터하게 된다. 비즈니스영어와 영작문, 영문법을 같이 공부하는 3 in 1 수업이다. 영어 기초 다지기에서 끝나 실전 영어에 바로 활용할 수 없는 2~3개월 영어단기 과정의 취약점을 극복할 수 있다. 더불어 자연스럽게 토익 등 각종 공인 영어 시험을 대비할 수 있다.

직장인들은 바쁜 업무와 잦은 야근, 회식 등으로 시간적, 공간적 제약이 많은 편이다. 이에 비즈니스 영작문법 수업은 일주일에 두 번, 50분 수업으로 부담 없이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종로파고다어학원 어니언 강사는 “공인영어 성적과 함께 실질적인 영어구사 능력을 향상하고 싶다면 시험 스킬을 알려주는 단기 영어과정보다는 장기적인 계획을 가지고 반복학습을 하는 것이 관건이다. 또한 영어실력에 자신이 없어서 기초반만을 고집하는 경우가 많은데 기초영어만 계속해서는 영어실력도 제자리에서 반복될 것이므로 과감히 중급반 수강을 권장한다. 비즈니스 영작문법은 기초 영문법만 어느 정도 안다면 누구나 수강 가능하다”고 조언했다.

이어 “수업횟수가 많거나 시간이 긴 수업을 선택했다가 업무과중과 체력고갈 등으로 중도에 포기할 수 있으며, 인터넷 강의도 미미한 학습효과와 관리의 부재로 인해 의욕을 끝까지 유지하는 것이 힘든 현실”이라며, “강사의 실시간 피드백과 관리를 받으며 라이트(light)하고 꾸준하게 학습을 반복한다면 원하는 영어 실력을 갖출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파고다어학원 어니언 강사의 비즈니스 영작문법은 직장인들을 위해 아침반, 점심반, 저녁반, 주말반으로 구성돼 있으며, 언제든지 자유롭게 청강과 교차수강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