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들에게 건강과 아름다움은 둘 중 어느 하나라도 포기할 수 없는 필수 과제이다. 아름다움을 갖기 위해 다이어트를 하게 되지만, 이로 인해 건강을 해치는 경우도 종종 발생한다. 단기 다이어트로 무리한 단식, 식단 관리를 시도하거나 다이어트 운동을 하다 보면 나도 모르게 영양불균형과 요요현상, 식이장애 등 건강상의 문제를 겪게 되는 것.

이처럼 체중감량에만 집중해 과도한 운동이나 식이조절로 무리한 단기간 다이어트를 진행하게 되면, 체지방 보다 근육량을 감소시키고 기초대사량의 저하, 순환의 불균형, 체력저하 등으로 몸에 이상이 생기며 건강의 적신호가 켜진다. 그렇기에 올바른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몸의 균형을 맞추고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를 통해 체지방을 감량해야 건강한 다이어트가 될 수 있다.

하지만 혼자서 효과적인 단기간 다이어트를 진행하기에는 힘에 부친 것이 사실이다. 막바지로 접어든 여름 휴가철, 아직까지도 체중 감량에 대한 고민이 있거나 효과 좋은 2주, 일주일 등 단기간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이라면 혼자 준비하는 것보다 다이어트 전문업체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

건강과 다이어트 모두를 챙기면서도 효과 빠른 다이어트 방법을 찾는다면, 체온다이어트로 유명한 ‘예신 다이어트’를 만나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먼저 비만의 주요 원인으로 저체온이 손꼽히고 있다. 현대를 살아가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평균 체온인 36.5도 보다 2~3도 낮은 체온을 유지하면서 살아가고 있는데, 체온이 낮아지면서 혈액순환이 막히고 그로 인해 배출되어야 할 체지방과 셀룰라이트들이 채내 구석구석 과도하게 쌓인다. 그러면 하체의 부종이 생기고 점점 하체 비만이 되는 것이다.

이에 해결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예신’의 체온 다이어트는 체온을 평균 체온으로 상승 및 유지시켜 신진대사의 상승과 순환이 원활하도록 한다. 이를 통해 체내 구석구석에 쌓여있는 체지방과 셀룰라이트를 용해하여 배출을 돕기 때문에 체중감량은 물론 건강까지 관리하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다. 체온이 1도 떨어지면 면역력도 함께 저하되기 때문에 면역력 강화에 더욱 신경 써야 하는데, 예신의 프로그램 대부분이 자연스럽게 체온 관리까지 들어가기 때문에 면역력부터 혈액순환, 건강과 다이어트를 함께 잡을 수 있다.

최근 체온 다이어트 전문업체 ‘예신 다이어트’는 여름을 맞아 고민 많은 다이어터를 위해 ‘휴가 전 다이어트 급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1회 다이어트 체험관리를 45%에서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코앞에 다가온 여름휴가로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이들을 위한 효과적인 단기다이어트 패키지도 최대 6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다이어트 프로그램 진행 시, 고가의 브레인 관리도 추가 혜택으로 제공하고 있다. 

‘휴가 전 다이어트 급행’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예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쿠폰 다운로드 후 원하는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다이어트 업체 ‘예신’은 서울 강남본점을 비롯해 부산, 울산, 대전, 천안, 수원 등 전국 28개 가맹점에서 1:1 맞춤관리로 각자의 체질 및 체형에 맞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독보적인 자체 기술로 100% 책임보장제를 약속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