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서는 최신 트렌드와 상식 중 특히 경제, 경영 이해력을 갖추는 것이 필요하다. 이에 한경 테셋과 매경 테스트는 모두 경제, 경영 이해력 검증 시험으로 이른바 ‘취업 자격증’으로 불린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한경 테샛(TESAT)과 매경 TEST ‘3개월 고득점 완성반’을 오픈했다.

한경 테샛은 복잡한 경제 현상을 얼마나 잘 이해할 수 있는가를 평가하는 종합경제이해력 검증시험으로 시험 준비 과정을 통해 경제학 기초지식과 시사 경제, 경영 상식을 습득할 수 있다. 300점 만점으로 점수대에 따라 1급부터 4급 그리고 S등급을 부여한다.

매경 테스트는 경제, 경영 기초적인 개념과 지식은 물론 응용력과 전략적인 사고력을 입체적으로 측정하는 시험으로 1,000점 만점 중 600점부터 800점 미만을 우수, 800점 이상을 최우수 등급으로 매기고 있다.

에듀윌은 이러한 한경 테샛과 매경 테스트를 3개월 안에 대비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선보인 것으로 현재 수강신청 시 수강기간 1개월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입문부터 기본, 핵심&문제풀이, 실전모의고사로 구성된 커리큘럼으로 학습을 처음 시작하는 수험생도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으며, 베스트셀러 1위에 빛나는 교재를 활용한 수업으로 보다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컴퓨터활용능력 1,2급, 워드프로세서, 정보처리기사, 정보처리산업기사, 사무자동화산업기사 등의 강좌가 포함된 IT자격증 패키지반도 무료로 제공해 취업 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자세한 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