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은 기술적인 분석만으로 모든 것이 설명되지 않으며, 이론적인 주식 공부만으로는 장기적인 수입을 발생시키기 매우 어렵다. 지속적인 종목 관찰과 전문적인 투자 트레이닝을 통하여 단편적인 지식 습득이 아닌 꾸준히 장기적인 상황들을 고려해야만 한다.

이에 주식 정보 제공 업체 바이킹스탁은 전략적 자산 배분 프로그램을 추천하여 개인의 투자 성향에 맞는 투자 자산의 비중을 결정하는 것이 꾸준한 수익의 비법이라고 말하고 있으며, 바이킹스탁에서 운영하는 포트폴리오 전략적 자산배분과 비중 조절 시스템을 갖춘 ‘30 슈퍼세이브’ 시스템을 추천하고 있다.

바이킹스탁 관계자는 “최근 재테크의 방법으로 많은 사람들이 주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지만, 정말 주식을 잘하기 위해서 어떠한 것들이 필요하고 이를 체계적으로 컨설팅 해줄 수 있는 시스템이 많지 않다. 바이킹스탁의 전략적 자산배분 프로그램이 각 개개인의 성향에 따라 체계적으로 주식 컨설팅에 도움이 되어 성공적인 재테크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경기가 침체되고 고령화 사회가 다가오는 현재에 다양한 재테크 분야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데, 이러한 변화에 따라 주식시장에도 신규 투자자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 만큼 앞으로의 투자자문 및 컨설팅 사업의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