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날씨 탓에 여름철 별미를 찾아 나서는 발걸음이 활발해지고 있다. 차가운 냉면부터 기력 회복에 좋은 삼계탕까지, 온과 냉을 아우르며 이색적인 음식을 찾아 헤매는 이들이 상당수다. 뿐만 아니라 위생에 다소 취약한 계절인 요즘, 확실한 맛과 위생을 두루 갖춘 메뉴를 물색하며 지역 곳곳을 탐방하는 발걸음도 점차 증가하는 추세를 보이는 중이다.

이런 가운데 ‘동명카츠 매월점’은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고 즐기는 메뉴인 수제 생 돈까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함에 따라 지역 일대 및 식도락 여행객들의 입맛을 사로 잡고 있다. 광주 매월동 맛집으로 인지도를 얻고 있는 이 곳은 신선한 위생은 물론 모든 세대가 만족하는 특유의 맛으로 긍정적인 입소문을 타고 있는 중이다.

동명카츠 매월점은 ‘당일생산 당일판매’를 중점으로 하는 테이크아웃 생 돈까스 브랜드다. 생생 돈육이 그대로 들어간 등심돈까스와 안심돈까스를 주력으로 궁중 떡갈비, 치즈 돈까스, 케이준 텐더 커틀렛 등 다채로운 메뉴 구성을 통해 매월동 돈까스 맛집 타이틀을 거머쥐게 됐다. 여기에 친절한 서비스까지 가미함으로써 진정한 광주 맛집으로 거듭나고 있다. 

특히, 수제 생 돈까스를 무료로 바로 튀겨주기 때문에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돈까스를 가족과 함께 바로 먹을 수 있으며, 송정1913시장의 삼각 손만두, 양동시장의 소포장 된 건어물까지 구매가 가능하여 지역을 대표하는 수제 우수제품을 집 앞에서 구매할 수 있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실제로 수제 생돈까스 전문 브랜드인 ‘동명카츠’는 맛과 위생, 서비스의 모든 측면에서 소비자 만족도 1위를 달성하며 업계는 물론 소비자들의 인식 속에 훈풍을 불어 넣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등심돈까스와 안심돈까스, 치즈돈까스, 치킨커틀렛 등 여러 종류의 돈까스를 최적의 식감과 두께로 선보이며 호평 받아 온 곳이다.

‘동명카츠 광주매월점’은 EG스위트밸리아파트 102동 앞 상가에 위치해있으며, 주변 대단위 아파트와 생활편의시설, 어린이집, 교회, 성당 등이 있어 젊은 학부모와 주부들이 많이 찾고 있으며, 젊은 학생들까지 찾아오면서 광주 맛집, 광주 매월동 맛집, 매월동 돈까스 맛집 등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 

‘동명카츠 광주매월점’은 “찾아주시는 모든 고객들을 위해 감사의 의미로 8월21일(화), 8월22일(수) 이틀간 오픈과 동시 등심돈까스를 물량 소진시까지 1,500원에 제공하며, 수제 생 떡갈비를 1일한정 10팩을 5,000원에 제공하는 오픈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편, 동명카츠는 인테리어, 집기, 초도물품, 기자재 포함 1,500만원 ‘확정창업비’로 프랜차이즈 창업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으며, 창업에 대한 문의는 ‘동명돈카츠’ 또는 ‘동명카츠’ 홈페이지 또는 본사 대표번호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