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영화관람...세종교육노조 조합원 및 가족, 교육청 간부 등 200여 명 참여

13일 세종시교육청공무원노동조합은 세종시 조치원읍 메가박스 세종점에서 '노사가 함께하는 문화의 밤(이하 문화의 밤)'의 하나로 영화 ‘신과함께-인과연’을 관람했다고 밝혔다.
13일 세종시교육청공무원노동조합은 세종시 조치원읍 메가박스 세종점에서 '노사가 함께하는 문화의 밤(이하 문화의 밤)'의 하나로 영화 ‘신과함께-인과연’을 관람했다.

세종시교육청공무원노동조합은 13일 세종시 조치원읍 메가박스 세종점에서 '노사가 함께하는 문화의 밤(이하 문화의 밤)'의 하나로 영화 ‘신과함께-인과연’을 관람했다고 밝혔다.

이번 '문화의 밤'에는 세종교육노조 민병태 위원장과 노조임원, 조합원(후원회원)과 조합원 가족으리 비롯해 최교진 교육감, 이승복 부교육감 등 교육청 간부 등 총 200여 명이 참석했다.

민병태 위원장은 “이번 행사가 노조원과 노조원 가족들 모두가 함께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며 "노사가 함께하는 화합의 장이 잘 마무리되어 뿌듯하다”고 말했다.

최교진 세종시교육감은 “노사 화합의 장에 함께 할 수 있어 즐거웠다”며 “이런 자리를 자주 만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