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샵, 롯데닷컴 등 온라인 구매 시 런칭 기념 2만원 상당 보호필름 증정 이벤트

벤츠 케이스
KT CS가 ‘메르세데스 벤츠(Mercedes Benz)’의 정품 액세서리 회사 CG모바일과 수입 계약을 체결하고 벤츠 정품 휴대폰 케이스를 국내 최초로 공식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은 벤츠 케이스

KT CS가 ‘메르세데스 벤츠(Mercedes Benz)’의 정품 액세서리 회사 CG모바일과 수입 계약을 체결하고 벤츠 정품 휴대폰 케이스를 국내 최초로 공식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국내 최초로 공식 판매하는 제품은 아이폰X, 갤럭시S9 플러스 등 최신 기종 스마트폰 케이스로, 실리콘, 리얼 카본, 가죽, 아크릴 소재로 되어 있다.

케이스에는 벤츠의 엠블럼이 새겨져 있고 뒷면에는 정품 인증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다.

해당 제품은 KT샵, 오픈마켓(G마켓, 스마트스토어, 쿠팡, 위메프 등), 종합쇼핑몰(롯데닷컴, 신세계 등)을 통해 온라인 구매할 수 있으며, KT샵에서 구매할 경우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하면 10%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KT CS는 벤츠 정품 스마트폰 케이스 런칭 기념 이벤트로 구매 고객 전부에게 2만 원 상당 보호필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9월까지 진행한다.

KT CS는 모바일 액세서리뿐만 아니라 이어폰, 블루투스 스피커 같은 음향기기, 스마트 헬스 디바이스 등을 온라인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지난 3월엔 모피(mophie), 테크21(Tech21) 등 애플스토어 입점 브랜드와 온라인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