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9회 공인중개사 시험의 시험 원서 접수가 큐넷에서 오늘(13일)부터 시작됐다. 3개월도 남지 않은 현재 이제는 공인중개사 시험 실전을 대비해 취약점 보완 및 감각 향상을 도모해야 할 시기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에서 출간한 공인중개사 교재는 지난 2016년도 12월부터 현재까지 21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석권 중이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기본서 외 기출문제집, 핵심요약집 등 다양한 교재를 출간하며 예스24 공인중개사 부문 베스트셀러 1위부터 상위권을 석권하는 등 수험생의 압도적인 선호도를 기록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 1차 교재는 현재 온라인 서점 예스24 8월 월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 중이다.

기출문제집은 ▲최신 28회 포함 8~10개년 기출문제 단원별 수록 ▲기본서-기출문제집 연계 학습 가능 ▲개정 법령 완벽 반영 ▲합격을 부르는 특별 혜택 등이 특징이다.

에듀윌은 베스트셀러 1위 기념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예스24에서 에듀윌 공인중개사 도서 구매 시 에듀윌 교수들의 족집게 합격 전략을 수록한 시크릿노트를 받을 수 있는 것이다.

‘공인중개사 시크릿노트’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진이 합격을 만드는 비법의 엑기스만 모아서 제작한 도서로, 에듀윌 교재를 오랜 기간 베스트셀러 1위에 머물도록 한 교수진의 축적된 노하우가 담겨 있다. 또한 10개년 기출 빅데이터가 완벽 분석, 수록돼 있으며, 과목별 핵심 개념이 함께 함축 정리된 것이 특징이다.

도서 구매 및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