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19년 검정고시를 대비 ‘평생회원반’을 오픈, 수강생을 모집 중에 있다.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본 과정은 체계적인 4단계 커리큘럼으로 국어, 영어, 수학, 사회, 과학, 윤리, 한국사 등 총 7과목을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단계 기본이론-2단계 핵심&문제풀이-3단계 핵심요약특강-4단계 실전모의고사’로 이어지는 합격완성 커리큘럼으로 개념확립부터 출제유형분석, 실전훈련, 약점보완까지 가능하다는 게 에듀윌 측의 설명.

이와 함께 2009년 개정교육과정을 완벽히 반영한 최신 교재를 활용한 강의가 제공되며,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모의고사를 제공해 실전처럼 대비가 가능하도록 한다. 특히, 모의고사의 경우 실제 시험과 동일한 문항수, 자주 출제되는 문제 유형, 출제 경향이 반영된 난이도를 통해 실전 감각을 최대치로 끌어올릴 수 있다.

기초가 중요한 영어, 수학 등의 과목의 경우 별도의 기초 특강을 제공해 단기간에 기초 개념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각 과목별로 6시간 안에 탄탄한 기본기를 완성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강의 만족도 93%에 빛나는 전문 강사진이 수년간의 노하우로 완성된 학습자 눈높이에 맞춘 쉽고 재미있는 강의를 진행하며, 학습하면서 어렵거나 잘 이해가 가지 않는 부분의 경우 1:1학습 Q&A서비스를 통해 명쾌한 답변을 제공해 눈길을 끈다.

실제 합격수기를 살펴보면 “에듀윌 모의고사와 유사한 문제가 시험에 많이 출제되었다”, “강의에서 시험에 꼭 출제될 내용만 강조해주신 덕분에 고득점으로 합격했다”,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해 경제적 부담이 적었다” 등 만족도 높은 후기가 주를 이룬다.

에듀윌 관계자는 “이미 많은 수강생들이 에듀윌과 함께 합격의 꿈을 이뤘다”라며 “모든 수험생들이 합격하는 그 날까지 평생회원반이 책임지겠다. 매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이 연장된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