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백조주택 정성욱 회장(가운데)이 1일 대전 동구 가양동 평화의 마을 아동복지센터를 찾아 제30회 청소년 배낭여행 발대식에 참가해 사회복지법인 평화의마을 김종태 촌장(왼쪽),  평화의마을 아동복지센터 신종근 원장(오른쪽)에게 후원금 500만 원을 전달하고 있다.
금성백조주택 정성욱 회장(가운데)이 1일 대전 동구 가양동 평화의 마을 아동복지센터를 찾아 제30회 청소년 배낭여행 발대식에 참가해 사회복지법인 평화의마을 김종태 촌장(왼쪽), 평화의마을 아동복지센터 신종근 원장(오른쪽)에게 후원금 500만 원을 전달하고 있다.

㈜금성백조주택 정성욱 회장이 1일 오후 대전 동구 가양동 평화의 마을 아동복지센터를 찾아 제30회 청소년 배낭여행 발대식에 참석해 후원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

평화의 마을 아동복지센터는 아동양육시설로 매년 여름방학을 맞아 학생들에게 도전정신을 함양하고 자립심을 키울 수 있도록 체험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다.

이번 청소년 배낭여행은 ‘세상을 변화시키는 발걸음’이란 프로그램으로 25명의 학생들은 4개조로 나눠 2일부터 6박 7일 동안 판문점과 임진각, 통일전망대를 거쳐 서울·경기 지역에서 등산, 캠핑 등 배낭여행을 한다.

정성욱 회장은 “유래 없는 더운 날씨에 올해도 평화의마을 학생들이 배낭여행을 갈 수 있을까 걱정했었다”며 “모두 안전과 건강에 유의해 좋은 추억과 경험을 많이 쌓아 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금성백조주택은 평화의 마을 청소년 배낭여행에 지난 2011년부터 올해까지 약 4300여 만 원을 후원해 왔다.

.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