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헬스케어 기업 ‘쥬 비스그룹’의 관계사 ‘조인바이’는 ‘쥬 비스다이어트’의 대표 관리 기기 ‘듀얼텐’과 건강 푸드 ‘건강현미밥바’가 특허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쥬 비스다이어트의 관리 기기 중 하나인 ‘듀얼텐’은 파형과 변조주파 조합을 이용하여 근육을 자극하고 강화한다. 이는 근력운동을 했을 때 생체에 자극되는 것과 유사한 형태로 근육세포에 직접 전기적으로 자극함으로써, 인체에 강한 운동효과를 실현할 뿐만 아니라 지방을 연소하고 셀룰라이트를 구성하는 연결고리를 단절시키며 탄력강화를 유도할 수 있어 쥬 비스다이어트 고객들로부터 전폭적인 관심과 호응을 받고 있다.

여기에 쥬 비스다이어트의 대표 푸드 제품인 ‘건강현미밥바’는 다이어트는 물론 건강에도 좋은 식품이지만 간편 섭취가 어려웠던 ‘현미’를 바 형태로 만들어 별도의 반찬 없이 먹을 수 있고, 한 손에 꼭 맞는 사이즈로 휴대까지 편해 다이어터들은 물론 바쁜 직장인, 학생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처럼 쥬 비스다이어트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듀얼텐’과 ‘건강현미밥바’는 이번 특허 인증으로 뛰어난 다이어트 효과는 물론 안전성과 기술력까지 인정받게 됐다.

특히, 두 제품은 다이어트는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듀얼텐의 경우, 단순한 식이조절과 운동만으로는 해결하기 어려운 근육강화를 통해 지방 연소 도움과 탄력 등에    효과가 좋아 비만으로 인한 건강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된다. 100% 현미로 만든 ‘건강현미밥바’는 설탕, 화학조미료, 보존료, 식용유 등 몸에 좋지 않은 첨가물은 모두 빼고 비타민, 식이섬유, 리놀렌산 등 몸에 꼭 필요한 영양소만 담아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가능하다.

이번 특허 출원을 담당했던 조인바이 관계자는 “쥬 비스다이어트의 듀얼텐과 건강현미밥바가 특허를 획득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가 안 된다고 말해도, 포기하지 않고 회사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연구하고 도전해준 직원들 덕분”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더불어 “최초의 AI 컨설턴트, 최초의 다이어트 기기, 최초의 분석 기기, 최초의 성향 분석, 최초의 100% 현미빵 등 수많은 최초를 탄생시키며 건강한 다이어트를 실현해 온 쥬 비스는 앞으로도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킬 또 한번의 최초를 만들어 낼 것”이라고 자신 있게 전했다.

한편, 특허 인증을 통해 기능과 안전성을 모두 인정받은 쥬 비스다이어트의 듀얼텐과 건강현미밥바는 쥬 비스그룹 계열사 조인바이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지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2002년, 국내 최초 다이어트 컨설팅을 도입한 쥬 비스는 식품영양학과, 체육학과, 심리학과 출신의 다이어트 전문 컨설턴트가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 개개인의 몸에 맞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2018년 6월 카이스트, 서울시립대, 수원대와 국내 최초 인공지능 다이어트 프로그램 개발에 성공, 또 한 번의 ‘최초’를 만들어 내며 건강의 가치를 전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