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무역협회 대전세종충남지역본부는 1일 오전 대전무역회관 중회의실Ⅱ에서 대전세종충남 전문무역상담센터 전문위원 위촉식을 개최, 전문위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무역협회 대전세종충남지역본부는 1일 오전 대전무역회관 중회의실Ⅱ에서 ‘대전세종충남 전문무역상담센터 전문위원 위촉식’을 개최했다.

이날 위촉식에는 김경용 한국무역협회 대전세종충남지역본부장을 비롯한 법률, 세무, 인사·노무, 통관·관세, 특허, 회계 분야에 종사하는 전문가 등 16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위촉장 수여, 전문상담센터 운영안내 및 협회 지원 사업 순으로 진행됐다.

대전세종충남 전문무역상담센터는 그동안 서울에 위치한 회원서비스 통합센터에 방문해 상담을 받기 어려운 대전·세종·충남 지역 회원사의 문의에 적시 대응코자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전문가단을 구성했다.

전문위원에는 특허법인 공간(백경업), 태성회계법인(임재훈), 노무법인 정음(이은정·김진석), 김중범 법률사무소(김중범), 세무법인명성(김관형), 우리은행대전무역회관지점(정현창), 관세법인 우신(심은영) 등 7개 분야 총 15명이 위촉됐다.

이번 위촉된 전문위원은 향후 1년간 활동하며  지역 중소 수출기업들의 수출입절차별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