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유통사업부문 2일부터 15일까지 8개 계열사 PB상품 할인 행사 진행
PB브랜드 소개 페이지 방문 시 추첨 통해 최대 1천만 포인트 지급

롯데쇼핑 직원들이 롯데백화점 본점 엘리든_매장에서 롯데 온리 페스타 행사를 홍보하고 있다.

롯데 유통사업부문이 오는 2일부터 15일까지 ‘롯데 온리 페스타(LOTTE Only Festa)’ 를 진행해 가계 물가 안정에 나선다.

이번 행사에서는 롯데 유통사업부문의 백화점, 하이마트, 세븐일레븐, 마트 등 8개 계열사의 PB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최근 경제 불황으로 소비 심리가 얼어붙은 상황에서 가성비를 높인 PB상품을 찾는 고객은 점차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롯데마트 대표 PB브랜드인 온리프라이스의 경우 우유, 생수, 요구르트 등의 대표 생필품군에서 매출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가 좋다.

이에 롯데 유통사업부문은 오는 2일부터 ‘가성비’와 ‘가심비’로 고객들에게 인정받은 각 계열사의 PB브랜드를 한데 모아 소개하는 동시에 더욱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롯데 온리 페스타’를 진행한다.

먼저 ‘롯데 온리 페스타’ 이벤트 온라인 사이트에 접속해 롯데 유통사업부문 8개 계열사 PB브랜드 페이지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111명에게 최대 1000만  엘포인트(L.Point)를 제공한다.

또 각 계열사별로 방문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해 롯데백화점,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더불어 각 계열사별 특성에 맞는 다채로운 할인 행사도 함께 펼친다.

롯데백화점은 ‘롯데TOPS’, ‘엘리든’ 등 대표 PB브랜드의 여성의류, 가방, 주얼리, 스포츠웨어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롯데하이마트는 ‘하이메이드’ 선풍기, 서큘레이터 등 여름 가전용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냉장고, TV 등 행사 상품 구매 시 엘포인트를 최대 2만 포인트 지급한다.

세븐일레븐은 ‘세븐셀렉트 티라미수 빙수’를 포함한 6종의 인기 PB상품을 1+1으로 판매하며, 롯데마트는 ‘온리프라이스’, ‘요리하다’, ‘초이스엘’에 대해 합산 구매 금액 7만 원 이상인 모든 고객에게 5000원 할인권을 즉시 증정하며, 온리프라이스 200대 품목 구매 시 엘포인트를 20배 적립해준다.

롯데슈퍼는 ‘초이스엘’ 인기상품 1000원/ 2000원/ 3000원 균일가전을 진행한다.

롯데홈쇼핑은 패션 프리미엄 브랜드인 ‘LBL’의 여름시즌 상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15%를 엘포인트로 적립해 주며, 롯데닷컴은 의류 PB브랜드 '로썸스튜디오', 리빙PB브랜드 '후스앤후스' 등을 3만 원 이상 구매 시 엘포인트 5000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롭스의 경우 메이크업툴 브랜드인 ‘아트툴’ 상품에 대해 1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