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이 취업경쟁력을 강화한 <실내건축 인테리어> 국비지원 무료교육 과정이수강생에게 높은 만족도로 평가되고 있다. 실내건축인테리어 분야는 실내 공간을 계획하는데 있어 환경에 대한 이해와 건축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계획, 시공 등의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지식과 기술이 요구된다. 때문에 상업공간, 주거, 전시, 의료, 호텔, 테마파크 등 산업디자인 분야로까지 업무 영역이 확대되고 있으며 반드시 현장 실무 능력이 요구되는 분야이다.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의 실내건축인테리어 국비지원 무료교육 취업 전문 과정이 수강 만족도가 높은 이유는,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여 취업과 연결되는 자체 취업 지원시스템을 구축하여 운영하고 있기 때문이다. 프로젝트형 포트폴리오 수업은 실내건축 인테리어 현직 실무자가 강사로 참여하여 공모전, 콘테스트까지 실무 중심으로 진행된다. 여기에 취업 컨설턴트를 통한 직무 컨설팅과 함께 이력서, 자기소개서 코칭과 면접 트레이닝, 1:1 취업 매칭 시스템까지 갖추고 산업디자인 분야 취업 정보제공과 우선 기업에 사전면접 기회까지 지원하는 등 취업에 최적화된 시스템을 자랑한다. 

취업준비생의 직업을 선택하는 기준도 전문성과 창업까지도 가능한 일자리를 선호하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에 실내건축인테리어 디자인 분야 취업준비생은 빠른 취업을 위해 수준 높은 포트폴리오와 실내건축인케리어기사/산업기사 등 관련 자격증을 취득하는 등 다양한 취업 경쟁력을 준비할 수 있다.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 강남캠퍼스(2호선 강남역, 9호선 신논현역, 강남구, 서초구) 김두현 수강생은, “실내건축인테리어의 체계적인 수업을 통해 다양한 전시회와 공모전까지 경험할 수 있는 것이 최고의 장점으로 꼽는다.”면서 “실내건축에 대해 선후배처럼 조언과 격려를 받으며 프로젝트형 실무 수업으로 진행되어 입문자도 단계별로 따라갈 수 있고 수준 높은 포트폴리오도 완성할 수 있어 취업에 상당히 경쟁력이 있다.”고 수강소감을 전했다.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은 취업준비생 및 직장인 대상의 모든 교육과정에 대해 관할 고용지원센터에서 지원하는 국비지원 무료교육 컴퓨터학원으로서 국가기간 전략산업 전액 100% 무료교육, 구직자 취업성공 패키지, 구직자 내일배움카드를 발급 받아 대상에 따라 100~80% 국비지원 무료교육이 가능하다. 직장인은 재직자 내일배움카드로 최대 전액 100% 국비지원 무료교육을 받을 수 있다.

취업준비생을 위한 실내건축인테리어디자인 국비지원 무료교육 과정으로는, ▶실내건축인테리어(오토캐드(AutoCAD), 3D맥스(3D MAX), 스케치업(sketch-up), 레빗(rebit)) ▶BIM건축설계 ▶3D환경디자인 ▶라이노 3D(Rhino 3D) ▶제품디자인전문과정 ▶ATC(Auto CAD, 3Ds MAX), 실내건축기사, 실내건축산업기사, 실내건축기능사, 전산응용건축제도기능사, 전산응용기계제도기능사 등이다.

대한민국 교육서비스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은 올해 12주년을 맞이했으며, 강남, 종로, 신촌, 노원, 상봉, 대림, 안양, 의정부, 구리, 성남, 일산, 대전, 전주 등 13개 캠퍼스를 운영 중이다. 2017년 고용노동부 우수훈련기관 총 6개 분야 우수훈련직종의 국비지원 무료교육과정을 개설하면서 실무능력을 강화한 교육, 빠른 자격증 취득, 취업을 완성하는 교육 차별화로 취업준비생과 현직 직장인들에게 추천이 높은 국비지원 무료교육 컴퓨터학원으로 평가되고 있다.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의 실내건축인테리어디자인 국비지원 무료교육 과정 및 개강일, 커리큘럼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